고든램지 풀드포크 치폴레 바베큐소스 만드는법 (진짜루다가 최고로 맛있습니다.)

맛있는 정보/고기 요리|2020. 12. 21. 11:37
728x90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고든램지 풀드포크를 만들면서

같이 곁들여 먹기 위해 만들었던

고든램지의 바베큐소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하지만 맛은 절대 간단하지 않아요!

제가 예전에 집들이때 선보였는데

이 소스의 인기가 정말 최고였거든요 ㅎㅎ

 

정말 믿으셔도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바베큐 소스가 걱정이시라면

굳이 바베큐소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이 소스를 만들어서 제공해보세요!

인기 최고예요!!

 

 

고든램지의 풀드포크 만드는 법과 몬트리올 시즈닝만 사용한 풀드포크 만들기!

그리고 풀드포크와 곁들어 먹을 치즈감자 만드는법은 아래 제 피드를 확인해주세요 :)

 

고든램지 풀드포크 미쳤다 진짜..대체불가능..홈파티 집들이요리로 최고..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이번에는 드디어 제가! 고든램지의 풀드포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풀드포크를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만드셨던데 고든램지의 풀드포크는 보이지가 않아

prohooger.tistory.com

 

고든램지 풀드포크와 곁들일 치즈감자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이번에는 고든램지가 풀드포크를 만들면서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치즈감자를 만들었었는데요 이 치즈감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고든 램지의 말로는 식으나

prohooger.tistory.com

 

풀드포크 몬트리올 시즈닝만 사용해서 만들기. 집들이 연말 홈파티 음식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고든램지 풀드포크에 이어서 이번에는 일반 풀드포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고든 램지 풀드포크와 동시에 만들어서 맛 비교를 해보았어요 ㅎ

prohooger.tistory.com

 

그럼 고든램지의 치폴레 바베큐소스 만드는법! 시작합니다!


◆ 재료 ◆

(4인 기준)

치폴레 페퍼-----1개

꿀-----적당히

마요네즈-----많이

홀그레인 머스타드-----1스푼

소금

후추

 

 


◆ 소스 만드는 법 ◆

램지형 바베큐소스

1) 마요네즈는 듬뿍 넣어주세요.

이 소스의 기본은 마요네즈입니다.

마요네즈의 양을 드실 만큼 짜주시고

마요네즈에 맞춰서 다른 재료들도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고든램지 바베큐소스

2) 소금, 후추 간을 해줍니다.

소금,후추 간을 해주는데

소금은 약 1 티스푼을 넣으면 될 것 같아요.

후추는 절대 순후추 사용하지 마시고

통후추 드륵드륵 갈아서 사용해주세요!!

 

 

 

 

고든램지 바베큐

3) 꿀을 넣습니다.

꿀은 어떤 종류나 상관은 업지만

아카시아 꿀은 아카시아의 향이 강해서 많이 넣으면

그 향이 메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꿀을 처음부터 많이 넣지 말고 적당히 넣습니다.

 

 

 

 

고든램지 치폴레 바베큐 소스

4) 치폴레 한 개를 잘 다져서 넣어줍니다.

치폴레가 생각보다 매울 수 있으니 맛을 한번 보고

넣기를 추천드립니다.

치폴레를 그냥 먹어보면 정말 맵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처음에는 절반만 넣었어요 :)

 

 

 

 

 

고든램지 치폴레 바베큐소스 간보기

5) 이제 맛을 보면서 부족한 것들을 채워줍니다.

저는 단맛이 부족해서 꿀을 더 추가를 해줬고

치폴레가 생각보다 마요네즈와 어울리면서 매운맛이 중화되더군요!

그래서 거의 치폴레가 느껴지지 않아서 일부를 더 넣었습니다.

 

 

 

 

 

 

고든램지 바베큐소스 홀그레인머스타드

6) 마지막으로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넣습니다.

홀그레인 머스터드는 반드시 넣으셔야 합니다.

이 녀석의 역할이 생각보다 큽니다 여러분 ㅠ

홀그레인을 넣으면 맛이 바로 바뀝니다.

 

 

 

 

 

고든램지 바베큐소스 치폴레

7) 치폴레를 마저 넣습니다.

치폴레도 남은 것을 전부 넣었습니다.

마요네즈와 중화되어서 매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ㅎㅎ

저는 국그릇에다가 소스를 배합했는데

저처럼 국그릇을 한 그릇 만드실 분들은

저와 동일하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라코스테냐 치폴레 페퍼 인 아도보 소스

COUPANG

www.coupang.com

 


 

고든램지 치폴레 바베큐소스

짜잔!

완성되었어요!

진짜진짜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그냥 찍어 먹어봤는데도 그 맛에 놀라버렸어요 ㅠㅠ

 

그런데.. 이걸 고기에 찍어먹잖아요??

진심으로 난리 납니다 ㅠㅠㅠㅠㅠ

 

특히 어린이 입맛을 가지신 분은 더욱 좋아하실 것 같구요 

이렇게나 간단한 재료로 이런 훌륭한 소스를 만들 수 있다는 거에 감사할 따름이에요 ㅠㅠ

 

사실 재료 중에 치폴레 하나만 구하면 될 정도로

나머지 재료들은 일반 가정에 있을만한 재료들이거든요 ㅠ

 

그러니 풀드포크나 여러 고기 요리를 해 드실 때

바베큐소스는 딱 하나만 있으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굳이 비싼 바베큐소스를  필요 없이 이렇게 만들어서 드셔서 됩니다 ㅎㅎ

 

물론 일반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바베큐소스와는 맛이 전혀 다르니

여러 소스를 놓고 드실 분들은 시중에 판매하는 바베큐소스도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제가 바베큐소스 맛 비교 피드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해서 바베큐소스를 유명한 것들로 종류별로 사 먹어봤거든요 ㅎㅎ)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올게요!

 

 

bit.ly/39WNNrl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우리집한끼 고든램지 풀드포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