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램지 풀드포크와 곁들일 치즈감자 만드는 방법

맛있는 정보/채식 요리|2020. 12. 21. 16:08
728x90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이번에는 고든램지가 풀드포크를 만들면서

같이 곁들어 먹을 수 있는 치즈감자를 만들었었는데요

이 치즈감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고든 램지의 말로는 식으나 따뜻하나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일지?

테스트도 한 번 해볼게요 ㅎㅎ

 

만드는 방법도 너무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미리 겁부터 먹지 마시고

간단히 한 번 따라 해 보세요 ㅎㅎ

 

그리고 제가 같이 해 먹었던 고든램지의 풀드포크와 치폴레 바베큐소스,

몬트리올 시즈닝만 했던 풀드포크 만드는 법은 아래 저의 피드를 참조해주세요 :)

 

고든램지 풀드포크 치폴레 바베큐소스 만드는법 (진짜루다가 최고로 맛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고든램지 풀드포크를 만들면서 같이 곁들여 먹기 위해 만들었던 고든램지의 바베큐소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는 매우 간단하지만 맛은

prohooger.tistory.com

 

고든램지 풀드포크 미쳤다 진짜..대체불가능..홈파티 집들이요리로 최고..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이번에는 드디어 제가! 고든램지의 풀드포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풀드포크를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만드셨던데 고든램지의 풀드포크는 보이지가 않아

prohooger.tistory.com

 

풀드포크 몬트리올 시즈닝만 사용해서 만들기. 집들이 연말 홈파티 음식

안녕하세요 우리집한끼 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고든램지 풀드포크에 이어서 이번에는 일반 풀드포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고든 램지 풀드포크와 동시에 만들어서 맛 비교를 해보았어요 ㅎ

prohooger.tistory.com

 

 

그럼 고든램지의 치즈감자 만드는법! 시작합니다 :)


◆ 재료 ◆

감자-----먹고 싶은 만큼

오이피클-----2~3개

그뤼예르 치즈-----많이

소금

후추

 

 

 

구루미노 그뤼에르 치즈 200g 냉장포장배송

COUPANG

www.coupang.com


◆ 요리 방법 ◆

감자 손질

1) 먼저 감자를 손질해 줍니다.

껍질은 벗겨도 되고 안 벗겨도 됩니다.(선택)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2~4등분 해줬어요~!

 

 

 

 

 

끓는 소금물에 감자를 넣고 익혀줍니다.

2) 끓는 소금물에 감자를 넣고 익혀줍니다.

끓는 물에 소금을 꼭 넣어주세요!

그리고 감자를 넣고 잘 익혀줍니다.

너무 오래 삶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

젓가락이 쑥~ 들어가면 끝내주셔요!

 

 

 

 

오이피클과 그뤼예르 치즈

3) 오이피클을 손질하고 그뤼예르 치즈를 갈아줍니다.

저는 감자를 10개 정도 사용했고 오이피클은 2개를 사용해서 잘게 썰어줬어요 :)

그리고 그뤼예르 치즈는 정말 맛있어서... 엄청 많이 갈아줬습니다!!

그뤼예르 치즈 정말 맛있어요!!

 

고든 램지는 영상에서 골파라는 야채를 사용하던데..

우리나라에서는 구하기가 어려워서 골파는 과감하게 빼줬어요 :)

대신 대파를 넣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대파 넣으면 망할 것 같아요 ㅋㅋ

 

 

 

 

 

치즈감자에 오이피클

4) 감자를 으깨고 오이피클을 넣어줍니다.

감자를 젓가락이나 으깨는 도구를 이용해서 대충 으깨주세요.

너무 잘게 으깨면 안돼요 ㅎㅎ

그냥 대충 덩어리가 있게끔 대충~ 으깨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잘게 썬 오이피클을 넣어줍니다.

 

 

 

 

 

고든램지 치즈감자

5) 소금을 넣고 섞어줍니다.

그리고 소금을 넣고 젓가락으로 대충 섞어주세요!

램지 형이 이때 소금을 넣고 섞어주더라고요!

똑같이 따라 해 줍니다 ㅋㅋ

 

 

 

 

 

6) 그뤼예르 치즈를 넣고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그뤼예르 치즈를 모두 넣어주고 대충 살살~ 뒤적여주세요!

그리고 맛도 한 번 봐보세요

깜짝 놀랄걸요? 맛있어요 ㅠㅠㅠ

여기서 간이 안 맞으면 소금을 조금 더 추가해주고

치즈가 부족하면 치즈를 더 갈아서 넣어주세요!

저는 딱 좋았는데..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더 갈아 넣었답니다 :)

 

 

 

 

 

 

휘슬러 믹싱볼 플러스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완성 ◆

짜잔!

진짜로 누가 먹어도 좋아할 맛이에요!

처음에는 램지 형이 치즈감자에 피클을 다져서 넣길래

아.. 피클 넣으면 맛있으려나... 의문을 가졌는데.. 반성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치즈를 많이 갈아 넣었기 때문에 감자와 함께 먹으면 자칫 목이 메이거나 느끼할 수 도 있는데

잘게 썬 피클 하나하나가 그것들은 전부 잡아 줍니다.

램지 형.. 다음부턴 의심 안 할게요.. 

 

만들기도 너무너무 쉽고 간단해서 아무나 다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사이드 메뉴로 내놓으면 정말 인기 많을걸요?

저는 집들이 때 이 메뉴를 내놨는데..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꼭 한 번 해 드셔 보세요!!

 

 

그럼 치즈감자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저의 영상을 참조해주세요 :)

bit.ly/39WNNrl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