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요남 치킨 반반반 메뉴를 추천하는 이유와 맛평가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이번에 치요남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아서

궁금해서 시켜먹어 본 반반반 치킨입니다 ㅋㅋ

맨날 반반만 먹다가 반반반을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처음 듣는 생소한 브랜드이기도 하고 

3종류나 맛볼 수 있다는 게 좋아 보여서 시켜보았어요!

 

 

그럼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치요남 반반반 치킨> 리뷰 시작합니다!


◆ 구 성 ◆

이 닭 진짜 반반반 하네

요즘엔 이렇게 봉인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뭔가 좋기도 하고

이런 세상이 안 좋기도 하고..

 

 

쓰레기봉투는 서비스?

쓰레기봉투 서비스로 들어있는 건 정말 좋네요 ㅋㅋ

 

 

반반반 치킨

 

○ 가격

  • 패밀리 두 마리 반반반 세트 (3~4인용) 후라이드, 양념+500원, 치링클+500원 : 22,900원 + 배달팁 1000원

 

○ 구성

  • 후라이드 치킨 반
  • 양념 치킨 반
  • 치링클 치킨 반
  • 치킨무
  • 쓰레기봉투

반반반 치킨이지만 닭 1마리로 3개를 나눈 건 줄 알았는데요

맛 별로 다리, 날개가 1개씩 들어있네요!

1마리 반 분량입니다. 아주 좋네요 ㅎㅎ

 


◆ 후 기 ◆

치요남 양념치킨

○ 양념치킨

모두가 아는 기본양념 맛이에요.

뭔가 독특한 양념이 아닌 가장 대중적인 양념의 맛.

그래서 더 좋기도 해요.

입맛에 가장 잘 맛고 양념에만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치요남 후라이드 치킨

○ 후라이드 치킨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그 치킨집이 진짜 맛있게 잘 튀기는 집이라면

후라이드를 먹어보면 알죠.

 

염지도 적당이 잘 되어있어서 다른걸 안 찍어먹어도 간이 딱 맞습니다.

그리고 튀김옷도 살짝 kfc느낌나게 두꺼우면서 바삭바삭한 게 아주 좋네요 ㅎㅎ

 

 

 

 

치요남 뿌링클 치킨

○ 뿌링클 치킨

뿌링클 치킨은 bbq의 그 뿌링클을 생각했는데 전혀 달랐어요 ㅋㅋ

bbq 뿌링클처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아니라 뭔가....들께의 고소한..맛?? ㅋㅋ

뭔가 애매한 고소함이었어요 ㅋㅋ

 

제가 이상한 건지.. 뿌링클이 애매하게 뿌려져서 그런 것인지.. ㅋㅋ

뿌링클이 듬뿍 뿌려져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당..

그래도 매력은 있어서 가끔 포함시킬 것 같아요 ㅎㅎ

 

 

 

 

사진 보니까.. 아 또 먹고 싶어 지네..

이 세 가지 메뉴 중에 제 선택은 양념치킨이었어요 ㅎㅎ

양념치킨이 최고였고, 그다음이 뿌링클이었습니다 ㅎㅎ

 

 

 

 

마니커에프앤지 바사삭치킨 한마리 12조각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 총 평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제 글만 보고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1. 한 번에 세 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2. 치요남이라는 브랜드 처음 들어봤지만 참 맛있게 잘 만드는 것 같아요.

3. 제가 주문한 지점이 닭을 잘 튀긴걸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잘 튀겼더라구요 ㅎㅎ

4. 치킨은 뭐 단점이 있을 수가 있나요? ㅋㅋ

5. 아차, 뿌링클은 살짝 애매해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ㅎㅎ.

6. 그리고 단점이라곤 가격이죠 뭐 ㅋㅋ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하는 마음..

 

또 시켜먹게 될 것 같은 느낌...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

 

※ 유튜버 우리집한끼도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