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뼈해장국 최고존엄. 88마성 뼈다귀해장국의 마성에 빠진날.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유튜브에서 이 뼈해장국의 리뷰를 보고... 진심으로

사 먹지 않으면 안 된다고 느껴서.. 바로 구매를 해버렸지 뭐예요..

당시에 그 유튜버 때문에 대란이 일어나서 1달이 지난 다음에 받았어요..ㅎㅎ

여기 뼈다귀 해장국은 진짜 입니다. 진심 real!

 

그럼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88마성 뼈다귀해장국 리뷰 시작합니다!


◆ 구성 및 조리 방법 ◆

88 마성 뼈다귀해장국
88마성 뼈해장국

 

○ 가격

  • 1kg에 5,500원

 

○ 조리 방법

  • 해동후 냄비에 끓여먹으면 끝

 

○ 구성

  • 뼈해장국 냉동포장이 끝.

 

배송은 냉동이기 때문에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오고

신문지에 감싸져 있었습니다. ㅎㅎ

살짝 녹은 것 같았지만 그래도 배송이 진짜 총알배송이어서 그런지

많이 녹지도 않고 상태는 아주 좋았어요 ㅎㅎ

 

구성은 따로 찍어먹는 소스 같은 게 있지는 않고

단순히 1키로정도씩 소분 포장되어있습니다.

 


◆ 후 기 ◆

88 마성 뼈해장국

먼저 하나는 바로 실온에서 해동시켰습니다.

모두 해동시킬 필요 없이, 용기에서 빠질 정도로만 해동시켜서

냄비에 넣고 끓이면 됩니다. ㅎㅎ

 

1kg이 딱 1인분 분량입니다.

(물론 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았을 때.ㅎㅎ)

 

 

 

 

냉동 뼈해장국 추천

해동시킨 내용물을 전부 냄비로 옮겨 담아줬어요.

다시 얘기하지만 굳이 완벽하게 해동할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

큰 뼈가 2개와 우거지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뼈가 엄청 커요..ㅋㅋ 살도 많이 붙어있고 ㅎㅎ

 

 

 

 

88마성 뼈다귀 해장국

※ 더 맛있게 먹는 법!

감자는 필수로 추가해주세요! 감자 들어가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저는 대파와 버섯들을 추가했는데..

솔직히 대파&버섯은 추가 안 해도 될 것 같아용..

저는 그냥 집에 있는 야채들 다 넣었습니다 ㅎㅎ..

 

이미 다른 재료들 다 넣고 끓여서 나온 거라서

본인이 좋아하는 야채 한두 가지만 넣으면 됩니다. :)

 

 

 

 

 

88 마성 뼈해장국

모든 재료가 어우러지게 한번 푹 끓여줬어용

 

 

 

 

88마성 뼈해장국
88마성 뼈해장국

1인분인데 저렇게 끓이니 두 명이서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

진심으로 가성비 갑 아닌가요?

보이시나요? 심지어 뼈에 붙은 살들도 정말 많습니다.

1개를 끓여서 두 명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무리로 국물에 감자랑 풀어서 밥이랑 잘 비벼 먹었습니다 ㅠㅠ

 

 

 

 

 

 

해피콜 클래식 다이아몬드 냄비 곰솥 + 뚜껑

COUPANG

www.coupang.com


◆ 총 평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제 글만 보고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1. 1kg에 5500원이라는 가격 때문 에라도 진심 추천드립니다.

2. 심지어 뼈 크기도 엄청 크고 고기가 정말 많이 붙어있어서 좋습니다.

3. 퀄리티가 정말 웬만한 식당 못지않습니다. (오히려 더 맛있습니다.)

4. 한 번에 많이 주문해서 냉동 보관했다가 두고두고 꺼내먹기에 참 좋습니다.

5. 추가 재료는 감자만 추가하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다양한 야채가 들어갈수록 맛이 죽는 듯..)

6. 하지만 우거지의 양이 적은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정말 적극 추천드리는 냉동식품이에요.. ㅠㅠ

단점이라곤 우거지 양이 적은 것.. 이것 단 하나...

그 외에는 진심 냉동실에 10팩씩 놔두고 두고두고 먹고 싶습니다..

저는 이 88 마성 뼈다귀해장국! 정말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

 

※ 유튜버 우리집한끼도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