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먹어본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지난번에 마늘바게트 치킨과 오리지널 시장 치킨, 멘보샤에 이어서

이번에는 프로즌의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의 이전 프로즌 냉동식품 리뷰는 게시판에 있습니다!

2021/01/04 - [제품 리뷰/포장음식] - 프로즌 겉바속촉 멘보샤 참 맛있구나!! feat.에어프라이어

2021/01/05 - [제품 리뷰/포장음식] - 프로즌 마늘바게트 치킨(산더미 마늘치킨)과 오리지널 시장치킨 후기

 

 

이번에 리뷰할 자이언트 치즈돈까스도

유명 유튜버님의 방송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제가 정말 돈까스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설마 돈까스 싫어하시는 분도 있으려나...)

그래서 돈까스는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특히 한 끼 식사용이라기보다는 맥주 안주용으로 구매한 거예요 ㅎㅎ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 제품 구성 및 조리법 ◆

프로즌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 가격

  • 680g(약 2개 분량) : 13,900원

프로즌의 냉동식품들은 전부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인 것 같습니다.

가격보다는 퀄리티를 더 중시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한 번에 많이 사기에는 부담이 조금 갑니다 ㅎㅎ

 

 

○ 조리법

  1. 냉동상태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90도로 15분 조리 후 뒤집어서 13분 더 구워준다.
  2. 조리가 끝나면 에어프라이어에 넣은 상태로 3분간 레스팅 한다.

조리법은 역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조리 완료 후 3분간 레스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즌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구성

○ 구성품

  • 치즈돈까스 2개씩 2팩 총 4개
  • 돈까스 소스 2개

돈까스가 개별포장이 되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어차피 2개 먹을걸 알고 이렇게 포장한 걸까요? ㅋㅋ

그리고 소스는 최소 돈까스랑 1:1 비율로 맞춰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ㅠㅠ

 

 

 


◆ 후기 ◆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일단 둘이서 먹을 거긴 한데.. 부족할 것 같긴 한데.. 1팩 개봉했습니다. ㅎㅎ

종이호일 깔아주고 올려주었습니다.

주변에 저 튀김옷들은... 프로즌의 다른 냉동식품 돌려먹은 흔적입니다..

부족해서 돈까스 돌리는 겁니다..ㅎㅎ...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설명에 나와있는 데로

에어프라이어에 190도에서 15분 조리 후 뒤집어서 13분을 돌려주었고

안에서 3분 동안 레스팅도 잊지 않고 해 주었어요 

 

이번 돈까스에서는 에어프라이어 조리하는 동안에도 바닥에 기름이 고이지 않았어요.

 

 

 

 

프로즌 자이언트 치즈돈까스 후기

미춌네 정말.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프로즌은 가격은 싸지 않지만.. 대신 퀄리티가 좋아요.. 이렇게..

아낌없이 치즈가 들어있어서 자르는 즉시 막 흘러내립니다 ㅠㅠ

솔직히 2개가 1인분이에요..

하나를 반으로 자르면 크기가 딱 일반 일식 카츠 집에서 나오는 치즈 카츠와 같아요..

 

고기도 정말 맛있었고 간도 딱 맞게 잘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튀김옷도 정말 너무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네입이면 1개가 처치됩니다.

혼자 2개 드세요... ㅠㅠ

 

 

 

 

 

마켓프로즌 치즈감동 뚱까스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 총평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로 제 말만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정말 퀄리티는 냉동 치즈돈까스중에 최강인 것 같습니다.

진짜로 돈까스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위대한 발견입니다.

저와 같이 돈까스파들은 꼭 한 번 사드셔 보세요!

진심 후회는 없으실 거예요!

 

맛도 정말정말 괜찮았습니다!

돼지고기도 정말 부드러웠고 간도 딱 적절하게 맞았습니다.

모짜렐라 치즈도 부족함 없이 가득 채워져 있어서

너무너무 고소하고 씹는 맛도 좋고 그저 좋았습니다.

 

맛으로는 절때 깔 수가 없는 냉동식품인것 같습니다.

 

대신 가성비로는?

4개에 13,900원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제가 샀을 땐 13,400원이었는데 그새 500원 올랐네요)

일식 카츠 가게의 1인분 가격에 2인분을 먹을 수 있으니깐 말이죠(대신 다른 반찬은 해야겠지만...)

냉동 보관하고 갑자기 땡길때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이 되기 때문이죠.

 

처음에는 마냥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이정도 퀄리티에 냉동보관 가능하고 에어프라이어로 쉽고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면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 끝!

다음에 더 맛있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