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즌 겉바속촉 멘보샤 참 맛있구나!! feat.에어프라이어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예전에 먹방 유튜버가 먹는 것을 보고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 살짝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게 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ㅎㅎ

 

프로즌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고

여기에서 멘보샤 말고도 정말 많은 제품이 있더라구요!

 

다음엔 와플, 치즈돈까스, 마늘 산더미 치킨, 시장 치킨도 올려볼게요!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 조리 방법 ◆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멘보샤

에어프라이어 전용으로 개수에 따라 조리온도가 다르지만 이걸 나눠서 드실 분이 있을까요? ㅋㅋ

한번 개봉하면 다 드셔야 합니다 ㅎㅎ오히려 부족해요!!

그래서 저도 한방에 다 먹었습니다!

 

○ 해동 및 조리법

  • 6개 이하 조리 : 냉동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160도에서 15분 구운 후 뒤집어서 10분
  • 7~9개 조리 : 냉동상태의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160도에서 18분 구운 후 뒤집어서 10분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냉동상태로 바로 조리하면 되어서 간편했습니다!

 

 


◆ 구성품 및 가격 ◆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멘보샤

○ 구성품

  • 진공포장된 멘보샤 9개
  • 스윗칠리 전용 소스 1개 

 

○ 가격

가격은 12000원(택배비 3,500원 별도)으로

정말 비싼 편???? 맞겠죠?

비싼 편인 것 같아요... 개당 1000원이 넘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어요..

 


◆ 후기 ◆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멘보샤 핵비쌈

제 오븐은 에어프라이어 기능이 되어서 ㅎㅎ

이렇게 전용 받침대에 넣어서 에어프라이어로 돌렸답니다.

한 번에 전부 다 먹을 거기 때문에!

160도에서 18분 구운 후 뒤집어서 10분!

설명서대로 그대로 해줬어요!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멘보샤

뒤집을 때 빵이 자꾸 떨어지려고 해서 살짝 애썼답니다..ㅎㅎ

그래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어요!

 

 

 

 

프로즌 에어프라이어 멘보샤

새우도 정말 아낌없이 알차게 들어가 있어서 꽤나 맛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9개는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어서..

둘이서 먹으려고 하니 양은 좀 부족했어요..

 

빵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새우살은 너무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새우의 맛도 잘 느껴지는 점도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기름이 많이 들어있는지 다 먹을 때쯤엔 느끼한 게 좀 올라와서

개운하고 청량한 음료가 생각이 나요 ㅎㅎ

 

 

○ 아쉬운 점

  • 칠리소스의 양이 조금 부족하다.
  • 기름이 정말 많아서 조금 느끼하다.
  • 가격이 비싼 편이다.

 

○ 조리 시 주의사항

  조리 중에 기름이 꽤나 많이 나오기 때문에

  쿠킹호일이나 종이호일 등을 깔아서 그 위에서 조리하면

  기름이 빠지지 못해서 오히려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꼭 기름이 빠질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에 기름이 빠질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다이아몬드새우] 멘보샤 500g 중국식 새우토스트(냉동)

COUPANG

www.coupang.com


◆ 총평 ◆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절대 제가 말하는것만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정말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평소 멘보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사드실만합니다.

그 정도로 퀄리티는 훌륭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느 중국집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집에서 중국집 고급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거에 감사한 생각입니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가격이 비싼 만큼 새우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같이 들어있는 소스는 양이 솔직히 너무 적은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9개가 들어있는데 딱 그 절반만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아마 가격 때문에 자주는 못 사 먹고..

가끔씩은 한 번 씩 사 먹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도 더 맛있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