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데펜소 올스텐 밀폐용기 후기. (반찬통 끝판왕)

제품 리뷰/주방용품|2020. 10. 22. 09:58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와디즈에서 올스텐 밀폐용기를 펀딩하고 있길래

평생 쓰면 되겠다 싶어서

잘 알아보고 펀딩을 했어요!

펀딩하고 약 한달뒤인 어제 드디어 제품이 왔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


1. 제품소개

 

 

 

와디즈 펀딩제품

 

 

 

◆ 와디즈 펀딩제품

먼저 이 제품은 와디즈 펀딩에서 무려 3만%를 달성하고

3억원이나 펀딩된 대박 제품이에요!

다른 쇼핑몰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오직 와디즈에서 펀딩하신분들만 받을수 있어요.

저처럼 기대하시는분들이 굉장이 많으신것 같아요!

 

 

 

 

 

올스텐 반찬통 수납

 

 

 

 보관 공간절약

이렇게 모든 용기가 서로 포개질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서

많이 구매하셨다면 이렇게 보관하셔서

수납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실수가 있어요.

 

 

 

 

 

 

연마제 유무

 

 

 

 연마제거 필요없음.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부분입니다.

스텐제품을 구매하면 연마제를 필수로 제거해줘야하는데

이게 정말 중노동이라서

이것때문에 스텐제품이 꺼려질 정도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연마작업이 필요없더라구요

그래서 받자마자 실제로 해봤는데 연마제가 안묻어져나와서

끓는 식초물에 담궈서 세척하기만 했어요.

 

 

 

그린킵스 올스텐 스텐뚜껑 밀폐용기

COUPANG

www.coupang.com


2. 제품후기

 

 

 

데펜소 올스텐 밀폐용기

 

 

 

◆ 사이즈 선택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2호 3개 (147mm*115mm*63mm)

4호 1개 (173mm*133mm*73mm)

5호 1개 (209mm*152mm*66mm)

입니다.

간단히 나물같은 반찬류와

김치를 소분보관할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실제로보면 사이즈가 정말 작아보여서

'더 큰걸 살걸' 하고 후회가 들 수 있습니다.

 

 

 

 

 

 

 

고무패킹

 

 

 

 뚜껑 고무패킹

뚜껑의 고무패킹은 굉장히 쫀쫀? 단단한 느낌입니다.

쉽게 튀어나올것 같지는 않고 전용 도구가 있어야

뺄 수 있을것 같습니다.

패킹 세척을 위해서는 저 틈에 들어갈정도의 얇은것을

끼워 넣어서 빼야하는데

당연하지만 절대 칼은 사용하시면 안되고

칼이 아니더라도 주의하지 않으면 찢어지니 조심해주세요.

(유경험자.ㅎㅎ)

 

그리고 제품 설명에는 따로 패킹을 뺄 필요는 없고

뚜껑채로 끓는물에 넣어서 세척하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손잡이 절단면

 

 

 

손잡이는?

뚜껑 손잡이는 굉장히 단단합니다.

그리고 굉장히 견고합니다.

때문에 땅에 떨어뜨리거나 마음것 힘줘서 열어도

아무 문제가 없을것만 같은

정말로 평생 써도 고장이 안날것만 같은 퀄리티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

절단부위가 부드럽지 못합니다.

이게 최대 단점입니다.

손잡이도 스텐이라서 그만큼 굉장히 단단한데

절단면을 부드럽게 한다고 후공정을 한 것 같긴한데..

그래도 조금 날카로운 느낌이라서

다른물건을 꺼내다가 쓸리기라도 하면

손바닥은 괜찮지만 손등이나 손톱이 있는쪽처럼

피부가 약한부위는 상처가 생길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저같이 손이 자주 다치는 분은... 조심해야할것 같아요..

 

 

 

 

 

 

 

 

데펜소 용기 내부

 

 

 

 용기 내부

용기의 내부도 상태가 굉장히 좋습니다.

따로 흠잡을것은 보이지 않고

파임이나 긁힘 흔적 없고 마감도 훌륭해 보입니다.

제품을 사자마자

식용유를 둘러 키친타올로 닦아봤는데

연마제는 하나도 묻어나오지 않았습니다.(감격ㅠㅠ)

연마제가 없는게 매우매우 마음에 드네요 ㅠ

 

 

 

 

 

 

 

 

SUS304

 

 

 

◆ 용기 밑바닥

용기의 밑바닥에는 회사명인 데펜소화 함께 d가 음각처리되어있고

스테인리스스틸의 각재인 SUS304 가 함께 음각처리되어있습니다.

304는 저렴해서 가장많이 사용하는데
316보다는 부식에 약합니다.

 

그리고 304는 바닷물과 같은 염도에는 약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염도에 강한 SUS316을 써야할텐데...
이건 또 비싸서그런지 주방용품에 사용한것은 찾아봐도 잘 안보입니다.

 

 

 

 

 

 

다시 제품 설명에 들어가보니

SUS304가 아닌 STS304J1을 사용한다고 나와있네요

그래서 염도에도 당연히 안전하다고..

그런데 왜 SUS304로 음각처리 되었지..

 

 

 

부식 발생 없음??

 

 

 

바닷물보다 진한 농도의 소금물로 480시간 방치 테스트에도

아무 문제 없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염수 분무 시험 결과도 정상이고..

 

 

 

 

 

 

 

실험 결과 사진도 같이 나와있네용..

어쨌든.. 일반적으로 알려진 SUS304보다는

특수금속처리해서 문제가 없다고 나와있네요..

그냥 믿고 한 번 써 보겠습니다.

 

 

 

 

 

 

 

데펜소 테두리

 

 

 

◆ 테두리 부분

테두리 마감도 좋게 되어있습니다.

둥그렇게 말아 들어간느낌인데

싸구려는 저게 모양만 둥그렇고 그 틈이 벌어져 있는데

이 제품은 확실하게 잘 말아져있네요ㅎㅎ

하지만 이런 틈에는 때가 껴서 설거지 할때는

틈까지 꼼꼼하게!

 

 

 

 

 

 

 

데펜소 올스텐 밀폐용기

 

 

 

◆ 결합된 모습

일반적으로 반찬통의 손잡이는 4개로 상하좌우를

모두 잠궈줘야 했었는데

손잡이 2개로 간단히 결합할 수 있는것은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2개뿐이지만 밀봉력도 웬만한 반찬통보다 훌륭해서

놀랐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뚜껑을 열때 손톱이 용기 본체에 당연히 닿자나요?

그러면 손잡이를 위로 올리니까

손톱이 반찬통에서 위로 따라 올라가자나요?

그런데...

그 손톱으로 본체를 긁을때 나는 느낌이

칠판에 손톱긁는 느낌.. 굉장히 소름돋는 그 느낌이 나요..ㅋㅋㅋ

제가 예민한걸수도 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썼으면 참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반찬통 살균세척

 

 

 

◆ 세척방법

데펜소 올스텐 밀폐용기의 세척은

오일을 발라서 연마제를 제거할 필요없이

이렇게 끓는물에 식초를 넣어서

식초끓는물에다가 넣고 끓여주고

세제로 설거지해주면 끝.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클래스 ALL스텐 밀폐용기 원형 5호

COUPANG

www.coupang.com


리뷰를 마치며..

 

이번에 글을 쓰면서 알게 된 사실은

스테인리스를 SUS304를 썼다는점..

하지만 304의 단점을 보완해서 내 놓았는데

정말 믿을수 있을런지는 의문입니다.

이부분은 염도가 높은 김치나 장아찌를 365일 넣어서

보관을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내구성이나 마감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단점이 없지도 않습니다.

1. 손잡이의 절단면이 거칠다.

2. 용기에 손톱이 스치면 소름끼친다..(ㅋㅋ..)

3. 제품의 가격대에 비해 저렴한 소재를 사용했다.(SUS304)

   (하지만 SUS316 제품은 찾아보기가 힘들다..)

4. 가격대가 싼편은 아니다.

    저정도 구성에 펀딩 할인받아서 75000원.

 

 

완벽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완벽에 가까운 제품은 찾아보면 있긴하다.

 

이 제품은 완벽에 가깝기엔 살짝 아쉬운게 있었다.

펀딩을 진행하면서 보완을 하나씩 해 나가는것 같은데

다음 펀딩이 진행된다면

더욱 위의 단점들이 보완되어서 나오면 좋겠다.

 

그래도 평생 쓴다는 마음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상. 리뷰 끝!

(아직 김치통은 안왔는데.. 뭐..똑같겠지..)

 

 

 

 

키친아트 이지 올스텐 사각김치통 스텐27종 국내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