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CAS 전자저울 (CKS-2, 가정용)

제품 리뷰/주방용품|2021. 3. 14. 10:36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된 카스 전자저울 입니다.

 

원래 기존에 만원도 안하는..

예쁘고 깔끔해서 사서 쓰던 제품이 있었는데..

싸구려 중국산이라 그런지..

얼마 쓰지도 못하고 너무 쉽게 고장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알아봐서

국산 브랜드로! 좋은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카스 전자저울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그럼 내 돈 주고 내가 산 <카스 전자저울> 리뷰 시작합니다!


◆ 언박싱 & 구성품 ◆

구성품

포장은 그냥 보통이고..

전자제품이라 뾱뾱이 많이 둘러주면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쉽네요..

그래도 본체는 뾱뾱이 포장되어있었습니다.

 

 

 

건전지 포함

● 구성품

  • 본체
  • 설명서
  • 건전지

오잉? 원산지 중국??? 

우리나라 브랜드인데.. 중국에서 만드나 보네요 ㅠㅠ

 


◆ 제품 상세 ◆

본체

본체는 CAS 제품 중 가정용으로 나온 제품답게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나왔습니다.

 

 

오차범위가 적은 고정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 범위 : 20g~5kg (1g 단위로 측정)

TARE 기능(영점 기능 포함)

● 사이즈

  • 가로 : 180mm
  • 세로 : 195mm
  • 높이 : 40mm

제품 무게 : 340g

 

 

 

 

카스 디지털 주방저울 CKS-2

COUPANG

www.coupang.com


◆ 제품 리뷰 ◆

제품 단위

제품 단위는 MODE 버튼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원

전원 버튼을 2~3초간 꾹 누르면 꺼집니다.

 

그리고 검정합격필증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싸구려 전자저울에는 없는 거..ㅋㅋ

카스가 전자저울 쪽으로는 인지도가 꽤 높더라고요!

 

하지만 카스 제품에서도 저렴한 측에 속하는

CKS-2 모델은 마감이 조금 아쉽네요.

테두리 쪽 홈들이 많이 있어서 안 좋아 보입니다..

 

 

 

 

수평조절

수평조절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섬세함은.. 좋네요.

 

 

 

 

무게 측정

무게도 1g 단위로 세밀하게 측정이 됩니다.

 

 

 

영점잡기

영점을 잡기 위해서는

물건을 올려놓은 다음

ZERO(전원)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0g으로 변경됩니다.

이때 재료를 추가해서 순수 재료의 무게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물건을 올려서 영점을 잡았는데

물건을 치우니까 해당 무게만큼 -가 되었습니다.

 

 

 

 

 

 

카스 디지털 주방저울 CKS-2

COUPANG

www.coupang.com

 


◆ 사용후기 ◆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이므로 제 글만 보고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 장점

  • 브랜드 네임벨류가 좋음
  • 제품 보증이 됨
  • 스테인리스 재질로 위생적임
  • 5kg 계량 가능
  • 국가검증기관 인증
  • 견고함

 

● 단점

  • 마감이 조금 아쉬움
  • 다른 가정용 저울에 비해 높은 편

전자저울을 검색해보면

저렴하고 예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제가 그것에 홀려서 싸고 예쁜 걸로 사용했었는데..

너무 쉽게 고장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몇만 원 더 주고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만족하며 잘 사용 중입니다.

내구성도 좋은 게 가장 마음에 들어요.ㅎㅎ

여러분도 이왕 살 거.. 내구성 좋고 성능 좋은

우리나라 제품으로 구매하세요 ㅋㅋ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

 

 

※ 유튜브 <우리집한끼>와 <초보다이>도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초보DIY

13년식 올뉴모닝을 벤츠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DIY를 시도 해볼거에요!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