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T 사각 그리들팬 (사각팬, 오븐팬) 구매후기

제품 리뷰/주방용품|2021. 3. 13. 10:48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제가 이번에 AMT 그리들팬을 구매했어요 :)

제가 요리 유튜브를 즐겨보는데

요리 유튜버들이 많이들 사용하더라구요 ㅎㅎ

자주 보이길래 저게 도대체 무슨 팬이지?

궁금해서 열심히 알아봤습니다.ㅎㅎ

 

육식맨님이 오븐 팬은 이케아가 짱이라고 해서

사실 이케아 오븐 사각팬도 사용 중인데..

이게 단점이.. 가스불에서는 사용을 할 수가 없어요..

가스불에 올리면 바로 타버립니다 ㅠㅠ

 

그래서 고기남자님이 열심히 사용 중이길래

비싸긴 하지만 AMT로 구매했어요!

 

 

그럼 내 돈 주고 내가 산 <AMT 그리들팬 > 리뷰 시작합니다!


◆ 언박싱 ◆

완벽한 포장

가격이 무려 약 17만 원 정도 하는 

고급 팬이라서 그런지

포장도 완벽했습니다 ㅋㅋ

유리제품 포장하듯 뾱뾱이로 엄청 감싸 져 있네요 ㅋㅋ

 

 

 

 

구성품

박스를 열면 다시 비닐로 포장되어있어요.

정말 고급스럽네요 ㅎㅎ

그리들팬과 설명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설명선줄?

저는 설명서인줄 알았는데

자기네 제품 홍보책자였네요 ㅎㅎ

여유만 된다면 다른 것도 구매하고 싶네요 ㅎㅎ

 

 


◆ 제품 상세 ◆

무광간지

AMT 그리들팬의 내, 외부는 모두 무광처리되어있습니다.

손잡이만 유광 처리되어있습니다.

 

● 사이즈

  • 가로 : 29cm (손잡이 포함하면 약 34cm 정도)
  • 세로 : 24cm
  • 높이 : 6cm

사실 손잡이 포함 사이즈가 나와있지 않아서

우리 집 오븐에 들어갈 수 있는지 걱정했으나

여유 있게 잘 들어갑니다 :)

 

 

● 재질

316Ti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이게 의미하는 것은..

그냥 스테인리스 재질 중 최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가장 많이 쓰이는 게 304인데

316은 의료용기에 쓰이는 재질입니다.

특히 고가라서

대부분 저렴한 304 재료를 사용하지만

가끔 제품의 일부에만 쓰이기도 합니다.(그래 놓고 비싼 가격에 판매함)

 


◆ 제품 리뷰 ◆

측면 간지

모든 부분이 날카롭거나 뾰족한 부분 없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되어있습니다.

마감 또한 훌륭합니다.

 

 

 

 

손잡이

손잡이만 유광으로 되어있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역시나 날카로운 부분 하나 없이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컷팅부분

스테인리스의 컷팅된 부분도

부드럽게 마감 처리되어있어서

전혀 날카롭지 않습니다.

 

 

 

 

 

밑면

밑면도 가장자리는 곡선으로 부드럽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AMT 브랜드명과

사용 가능 열원이 음각 처리되어있습니다.

 

참고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독일

독일 재품은 세계 최강?

 

 

 

 

마데인 코리아

브랜드는 독일 제품인데

재료 및 생산은 마데 인 코리아?

독일+갓한민국 합작이면 킹왕짱인듯.

 

 

 

 

 

측면

측면에도 이렇게 AMT 브랜드 로고가 박혀 있어서

뭔가 나 비싸고 좋은거 써~ 라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너무 부드럽네

뭐하나 불평이 없을 정도로

모든 면 하나하나가 다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단단하고 두꺼우면서 견고합니다.

 

 

 


◆ 연마 작업 ◆

연마..

이렇게 비싸고 좋은 것도

연마작업은 피해 갈 수 없지....

 

 

 

 

귀찮다..

스텐을 사용한다면 꼭 해줘야 하는 연마작업..

식용유를 둘러서 키친타월로 

꼼꼼하게 닦아주세요..

저는 내부만 했습니다!

 

4번 정도 반복해 줬어요..

너무 귀찮습니다 ㅋㅋ..

 

 

 

 

베이킹파우더

베이킹파우더를 물에 넣고 한번 끓여줬어요.

깨끗하게 퐁퐁으로 설거지도 했습니다 :)

 

혹시나 해서 기름으로 한 번 더 연마작업을 해 봤는데

연마제가 하나도 묻어 나오지 않았어요 :)

 

 

 

 

 

[정품]AMT 프로 시리즈 그리들팬36CM

COUPANG

www.coupang.com

 

 


◆ 사용후기 ◆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이므로 제 글만 보고 맹신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장점

  • 너무 견고하고 단단해서 평생 쓸 수 있을 것 같다.
  • 모든 면이 곡선 처리되어 세척 및 조리가 간편하다.
  • 마감이 훌륭하다
  • 날카로운 부분이 하나도 없다.
  •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점

  • 연마제 작업을 해줘야 한다.
  • 개인적으로 비싼 가격?

 

이케아 오븐용 팬이 좋다고 해서

굳이 몇만 원 주고 구매해서

오븐에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가끔 가스불에서 조리한 다음

오븐에 들어가야 할 일이 있어서

이케아 오븐 팬을 그대로 가스불에서 조리했더니

너무 쉽게 타버려서.. AMT로 갈아탔어요..

 

혹시나 저처럼 가스불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자유롭고 싶다면..

그냥 한 번에 AMT 사각 그리들 팬으로 구매하셔요..

이거 하나면 사각 팬으로는 끝납니다.

 

그리고 정말로 너무너무 나 견고하고 단단해서

엄청 떨어뜨려도 멀쩡할 것 같아서

평생 동안 질리지 않고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래 사용할 것 생각하면

그냥 AMT 사각그리들팬으로 구매하셔요..ㅋㅋ

그게 절약하는 길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

 

 

※ 유튜브 <우리집한끼>와 <초보다이>도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

 

우리집한끼_one meal in my house_

매일 우리집에서 먹는 간단한 한끼 :) 매일 간단히 해먹을수 있는 요리와 가끔씩은 특식도 먹는 편하게 볼 수 있는 채널.

www.youtube.com

 

초보DIY

13년식 올뉴모닝을 벤츠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DIY를 시도 해볼거에요!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