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 슬림퍼 욕실화 사용후기! 미끄럼방지 욕실 슬리퍼 삶의 질 향상템

제품 리뷰/생활용품|2020. 11. 10. 10:01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이 제품은 와디즈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이 제품을 딱 보고

'와 이거 있으면 욕실에서 짜증낼일 없겠다!'

라고 생각해서.. 바로 펀딩을 해버렸죠 ㅎㅎ

 

바로 슬림퍼 라는 제품입니다.

슬림+슬리퍼=슬림퍼 인것 같습니다.ㅋㅋ

 

구매 후 사용해 본 결과 만족하고 있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 제품 소개

욕실 문에 걸리지 않는 신개념 욕실화 <슬림퍼>

 

보통의 주변 아파트 욕실 단차 높이는 약 5~7cm

(최근 신축 아파트는 7cm 이상)

시중 일반 욕실화 높이는 7~8cm (시중 일반 욕실화 10개 평균)

따라서 발등을 감싸는 부분이 문에 걸리게 됩니다.

출처 : 슬림퍼 제품소개

사소하지만 매일 느끼는 이런 스트레스 때문에 골치였어요

저도 항상 이것 때문에 조금씩 짜증을 받았더랬죠..

 

 

 

출처 : 슬림퍼 제품소개

그래서 나온 게 이 제품으로

발등을 감싸는 부분이 획기적으로 낮아져서

문에 전혀 걸리지 않게 됩니다.

색상은 총 3가지로

인디핑크, 세이지 그린, 블루 그레이입니다.

예쁘기도 너무 예쁜 것 같고

물 빠짐 구멍도 있어서

바로 끌려서 사이즈를 보고 결재를 하게 되었어요 ㅎㅎ

 

 

 

 

출처 : 슬림퍼 제품설명

사이즈는 2개로 되어있습니다.

250과 270 사이즈로 남자, 여자용으로 나눈 것 같아요.

저는 신발을 보통 265 사이즈를 신기 때문에 

270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 실사 리뷰

슬림퍼 박스

먼저 박스는 딱 신발 사이즈에 맞는 낮고 넓은 박스로 왔고

친환경 종이 포장지로 포장되어있네요 ㅎㅎ

욕실화일 뿐인데 감성+고급 느낌을 주려고 한 노력이 보이네요..

이럴 필요까진 없을 것 같은데.. ㅋㅋ

포장비가 + 1000원은 되는 느낌 ㅎㅎ

 

 

 

 

◆ 설명서

슬림퍼 설명서

첫 번째 서포터라고 하니 뭔가 뿌듯하기도 하네요 ㅎㅎ

 

사용시 유의사항으로는 당연한 것들이지만..

  • 직사광선, 고온은 피해라
  • 물기가 있는 욕실에서 미끄럼에 주의해라
  • 바닥에 물때가 끼면 미끄러움이 증가하니 제때 제거하라
  • 욕실 전용화지 실내화 용도가 아니다.
  • 힘이 많이 들어가는 활동엔 쉽게 벗겨진다.

이 정도이다..

 

욕실화로 실내화를 대신하는 분들도 있지만

아마 한 번 신어보면

이 제품은 욕실에서만 사용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어질 것..

 

 

 

 

슬림퍼 세이지그린

짜잔~

제가 선택한 색깔은 세이지 그린입니다.

포장지가 고급스럽죠?

물론 디자인도 욕실화치고 고급스럽긴 합니다 ㅎㅎ

하지만 그래도 욕실화라서 그냥 대충

저 흰 종이 하나만 써도 저는 이해해줄 수 있습니다.ㅎㅎ

 

 

 

 

슬림퍼

체중이 가장 많이 실리는

후족부가 닿는 부분은 슬림퍼 문자가 음각 처리되어있고

솟아있어서 푹신푹신한 게

서있을 때 발이 아프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발등을 감싸는 부분도

낮아서 발등을 완전 감싸서 조금 답답할 수도 있겠거니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발등을 일부분만 살포시 덮는 느낌이에요.

 

 

 

 

 

 

슬림퍼 앞코

슬림퍼의 정면 모습도 예쁘네요

대체로 마감이 우수한 것 같아요.

욕실화치고 15000원이면 꽤 비싼 편이죠 ㅋㅋ

제값 하는 것 같긴 하네요

 

 

 

 

 

슬림퍼 밑바닥

신발 밑바닥은 동심원 문양으로

미끄럼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이것도 정말 마음에 드는 게...

다른 욕실화들은 미끄럼 방지한다고

엄청나게 막 야구화마냥 틈이 많은데

그러면 사이사이에 물때가 어마 무시하게 낍니다!

그런데 그게 또 미끄럼이 막 방지되는 건 아니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구멍 없이 이렇게 되어있는 게

물때도 덜 끼고, 물때가 끼더라도 세척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슬림퍼 굽높이
슬림퍼 측면 모습

굽은 뒤쪽이 2cm 앞쪽은 1cm 정도 되어 보입니다.

쿠션감이 있었어 편안했어요.

 

 

 

 

 

그리고 물 빠짐 와이파이 구멍!

모양이 와이파이 같네여..

물 빠짐 구멍은 정말 제 스타일인게

저는 물 빠짐 구멍이 많은것을 제일 싫어합니다.

구멍이 많을수록 그 구멍에 때가 엄청나게 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물빠짐 구멍 쪽으로 경사가 져있어서

구멍이 하나만 있어도 물이 다 빠질 수 있는 타입을 좋아합니다.

 

이래야 욕실화에 물때가 덜 낍니다.

 

 

 

 


◆ 착용 후기

착용했을 때의 모양은 이렇습니다. (발창피)

엄지발가락은 조금만 보이고 주로 검지 발가락만 보입니다.

나머지는 모두 가려져 있습니다.

발을 덮는 부분이 발가락까지 전부 닿지는 않습니다.

발등이 시작되는 부분에만 살포시 닿습니다.

 

발등을 덮는부분이 뻣뻣한 재질이 아니라

굉장히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걸을 때 힘줘서 걷다가는 신발이 벗겨집니다.

질질 끈다는 느낌으로 걸어야 합니다.

 

 

 

 

 

욕실 문 앞에 놔두고 열어본 결과!!

 

 

 

 

크~ 좋지여~~ 스트레스 0 가 되었습니다.

 


◆ 결론

여러분 지금은 이 신발이 1차 펀딩이 종료되었지만

다시 오픈한다면 꼭 사서 신어보셔요!

만약 욕실 문이 걸리는 욕실화를 신으셨다면 꼭 사세요! 두 번 사세요!

욕실문이 걸리지 않는 욕실화를 신으셨더라도 꼭 사세요!

 

꼭 사야 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욕실 문에 걸리지 않는다.
  • 욕실화치고 고급스럽고 예쁘다.
  • 내구성이 우수하다.
  • 세척이 굉장히 간편하다.
  • 물때가 잘 끼지 않는다.
  • 물도 잘 빠진다.
  • 발바닥이 편하다.

이렇습니다. 장점이 너무 많은 욕실화 입니다.

 

아마 지금껏 제가 신어봤던 수많은 욕실화중에 단연코 1위 입니다.

제가 항상 말하는

[완벽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지만 완벽에 가까운 제품은 찾아보면 있긴하다.]

이 제품은 욕실화중에서는

완벽에 가깝다고 생각할만큼 마음에 듭니다.

 

그럼 아쉬운건 무엇이냐!

  • 욕실화치고 가격이 비싼편이다.
  • 평소처럼 걸어다니면 벗겨진다.

이렇게 딱 2개 있습니다.

 

가격은 누군가에게는 비쌀 수 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적당한 가격이고

누군가에게는 신경쓰이지 않는 금액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5천원짜리 욕실화만 신었던 저는

만원이 넘는 금액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발등을 덮는게

발등을 압박하지 않고 편하게 하기 위해서

이렇게 약하게 만든 것일테지만

평소처럼 걷다가는 신발이 벗겨져서

살짝 위험? 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발이 벗겨지면서

넘어질수도 있기 때문이죠..

 

살짝 아쉬운게 있긴하지만..

그래도 정말 만족하는 욕실화입니다.

 

이 글을 많은분들이 보고

스트레스 날려버렸으면 좋겠다.....

 

리뷰 끝!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

 

 

 

 

 

 

스칸디나 미끄럼방지매트 튜브형 60 x 100 c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