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컷쏘 핵쏘 휴대용 미니 쇠톱 줄톱 48-22-0012

제품 리뷰/생활용품|2020. 12. 31. 10:52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제가 이번에는 밀워키 휴대용 미니 쇠톱을 구매했습니다 ㅎㅎ

차량 수리하면서 필요해가지고... 컷쏘를 구매하기에는 사용빈도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수동으로 할 수 있는 쇠톱을 구매했습니다 ㅋㅋ

점점 밀워키 덕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손잡이만 밀워키일 뿐이지.. 그냥 일반 쇠톱이랑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 구성품 ◆

밀워키 휴대용 쇠톱

먼저 포장상태는 심플합니다.

날 부분 쪽만 포장이 되어있고 손잡이는 노출되어 있습니다.

 

 

 

 

밀워키 쇠톱 설명서

포장의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딱 3개가 있습니다.

  • 본체
  • 기본 날 1개
  • 설명서

딱히 구성품이랄 것도 없네요.

설명서도 저리 간단하니.. ㅋㅋ

 

 

 


◆ 손잡이 부분 ◆

밀워키 휴대용 쇠톱
밀워키 쇠톱 손잡이

이렇다면 과연 외관은 어떠할런지?

일단 손잡이가 밀워키 답게 검정+빨강의 조합은 참으로 멋집니다.

이것 때문에 밀워키 사는 거죠 뭐..ㅋㅋ

 

그리고 재질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미끄러움이 방지됩니다.

대신 먼지가 잘 묻는 단점이 있죠.

그리고 그립력이 아주 좋습니다.

그립감이 좋아서 손아귀 힘이 잘 분배가 되어서 편안합니다.

 

톱질할 때 최대한 편하게 쥐고 할 수 있도록 그립감이 좋습니다.

재질 또한 고무라서 미끄럽지 않아 더욱 견고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손잡이의 길이는 웬만하게 손이 큰 사람도 충분히 잡을 수 있을 정도 넉넉합니다.

 


◆ 쇠 톱 날 ◆

밀워키 휴대용 쇠톱

먼저 기본 구성품으로 쇠톱이 1개 장착되어 옵니다.

여분 쇠톱은.. 없으니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밀워키의 쇠톱 날은 흰색인것도 이쁘네요.. ㅋㅋ

 

 

 

 

밀워키 쇠톱날 상세

쇠톱날은 1/8"-3/8"  METAL 소재이고 10" 24 TPI BI-METAL입니다.

사실 저는 저 숫자의 뜻을 모릅니다..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 톱 교체 방법 ◆

밀워키 핵쏘 쇠톱

지지대 손잡이를 뒤로 끝가지 당기면 톱날이 견고하게 고정됩니다.

 

 

 

 

 

지지대 손잡이를 앞으로 내리면 톱날을 교체할 수가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톱을 앞으로 빼시면 됩니다.

 

 

 

밀워키 휴대용 쇠톱

톱날을 제거한 모습

 

 

 

밀워키 휴대용 쇠톱

이렇게 쇠톱만 쏙 들어갈 수 있도록 홈이 파여져 있습니다.

쇠톱이 부드럽게 들어가지는 않고 다소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Milwaukee 48-22-0012 소형 손으로 작동하는 핵 톱 (툴리스 블레이드 교체 포함) (10 인치 블레이드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 사용 후기 ◆

일단 사용후기는 쇠톱 날의 성능에 대한 부분은 쇠톱 날이 어떤 용도인지에 따라 다르니 제외하도록 하고

단순히 손잡이 밖에는 알려드릴 게 없습니다.

 

이게 전체적으로 아주 견고해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손잡이가 정말 그립감이 좋습니다.

손이 큰 저도 꽤나 편안하게 그립됩니다.

그리고 고무 재질이어서 미끄럽지도 않고 오랫동안 잡아도 피로감이 덜합니다.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많은 분들이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저런 간단한 휴대용 쇠톱을 고민 중이시라면 추천 드릴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