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링 자동차 핸들커버 장착 하기! (스티어링휠 가죽 커버)

제품 리뷰/자동차 용품|2021. 2. 28. 13:49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DIY 입니다.

 

오늘은 핸들커버를 장착해 보았어요~

제 차가 13년식으로 오래되고

인조가죽이라서 그런지

많이 매끄러워서

핸들을 돌릴 때 손이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위험할 것 같기도 하고

너무 낡아 보이는 스티어링휠을 가려주고자

핸들커버를 씌웠습니다.!!

 

 

 

난이도 (하)

★☆☆☆☆

 

 

 

그럼 핸들커버 장착 시작합니다!


◆ 준비물 ◆

핸들커버-----1개

 

 

 

 

훠링 시그니처 순정형 타공 핸들커버

COUPANG

www.coupang.com

 


◆ 장착 과정 ◆

순정 핸들

1) 순정 핸들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순정 핸들이 인조가죽이고 너무 오래되어서

많이 낡아 보이기도 하고

많이 미끄러워서 핸들을 꺾을때 부담이 있었습니다..

 

 

 

 

핸들커버 장착

2) 핸들커버 장착하기

제가 구매한 핸들커버에는

금색으로 포인트가 있어서

이 포인트를 기준으로 KIA 마크의 I 와 직선이 되도록

잘 맞춰서 장착했어요.

 

처음에 와이프가 장착을 시도해보다가 실패했는데

핸들커버를 잘못산거 아니냐고.. 너무 작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핸들커버는 작게 나와서 매우 짱짱하기 때문에

그래야 스티어링휠에 접지가 잘 되어서 헛돌지 않습니다.

 

꽤나 짱짱하니까 힘이 좀 들었어요 ㅋㅋ

잘못 산 게 아니니 있는 힘껏 늘려서 장착해 주시면 됩니다!

 

 

 

 

가온 하이브루디 자동차 타공 핸들커버

COUPANG

www.coupang.com

 


◆ 총 평 ◆

핸들커버 장착완료

정말 신기한 게 뭔 줄 아세요?

스티어링휠이 더 부드럽게 돌아가는 느낌이 든다는것...

확실히 순정의 미끄러운 핸들을 잡다가

확실하게 손아귀에 촥 감겨서 그런지

적은 힘으로도 잘 돌아가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더 부드럽게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

 

특히 제 차가 오래된 저렴한 모닝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원래는 핸들을 꺾을때

노면에 타이어가 돌아가는 까끌한 느낌이 손으로 전달됐는데

핸들커버를 씌우니까 그런 느낌 없이 부드럽게 돌아갑니다..ㅋㅋ

 

저처럼 오래된 차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핸들 커버를 씌우는 것만으로도 핸들 느낌을 올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 핸들커버를 장착하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초보DIY

13년식 올뉴모닝을 벤츠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DIY를 시도 해볼거에요!

www.youtube.com

초보diy 핸들커버 장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