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과연 애드고시라고 불릴만 하다.

부업&경제/블로그|2020. 11. 11. 20:50
728x90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제가 약 2주 전에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요..

에드샌스에서는 최대 2주가 걸린다고 하던데

저는 약 2주 하고도 3일 뒤에야 메일을 받았습니다.

 

결론은.. 탈락했습니다. ㅠㅠ...

 

 

이전에 신청했던 내용은 아래 제 글을 참고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 조건 및 신청방법과 절대 하면 안되는것.

안녕하세요 프로후거 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2주동안 하루빼고 매일 게시글을 올렸는데요 하나하나 열심히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하다보니 어느덧 게시글이 15

prohooger.tistory.com

 

 

아래는 메일 내용입니다.

에드고시 탈락

메일 내용으로는 딱히 어떤 점에서 문제가 있다고 알려주지는 않네요..

그냥 가입을 승인할 수 없다고만 나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면

역시나 다른 메뉴들은 모두 비활성화되어있습니다.

다시 신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애드센스 재신청

신청 메뉴에 들어가 보면

처음 신청할 때와는 다르죠?

여기서 제 블로그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 !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위반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

 

저 같은 경우는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이

바로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된 이유입니다.

 

 

 

 

애드센스 재신청

신청서를 제출하면

다시 애드센스 코드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는데

이전에 넣어놨던 것과 동일한 코드 이므로

따로 해줘야 할 것은 없습니다.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를 체크하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애드센스 코드 확인 완료

그러면 코드를 확인 완료했다는 팝업창이 뜨게 되고

확인을 눌러서 나가줍니다.

 

 

 

애드고시 시작

다시 2주간의 지루한 기다림이 시작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 약 2주 동안

15개의 글을 작성하였고

사람들이 말하는 애드센스 선행조건에 통과가 되어서

바로 애드센스를 신청을 했습니다.

 

15개의 글을 작성할 동안

일 평균 방문자는 30명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이 방문자 수도 문제가 있었는지 모릅니다..

 

나머지 애드센스팀의 조언도 최대한으로 수용했고

정책에 위배되는 콘텐츠는 단 하나도 하지 않았습니다.

더욱더 고품질 콘텐츠와 서비스에 집중해야겠습니다..ㅠㅠ..

 

아마 15개라는 글이 너무 적기도 했고

글이 15개밖에 되지 않지만 한 가지 주제가 아니라

여러 가지 주제에 대해 작성했던 것이 문제였을지도 모릅니다.

 

오늘 애드센스 신청할 당시의

일 평균 방문자는 약 80명 정도이고

글은 총 28개입니다.

정책 위반사항도 없고

콘텐츠는 어느 정도 정리가 됐다고 생각하는데..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ㅠㅠ..

결과가 나오면 다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