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차량용 휴지통 구매후기 (컵홀더 휴지통)

728x90

 

 

안녕하세요 초보DIY 입니다.

 

오늘은 차량용 휴지통을 리뷰하려고 해요 :)

저는 인터넷에서 다른 제품을 구매하면서

배송비 아낄 겸 묶어서 구매한 건데 (2천 원...)

 

다이소에서도 똑같이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다이소에서는 1천 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색상은 제가 구매한 올블랙은 못 봤어요 ㅠ

 


◆ 제품 특징 ◆

다이소 휴지통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휴지통입니다.

컵홀더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이고

딱 텀블러 크기네요 ㅋㅋ..

 

 

 

 

 

컵홀더 구멍에 냅다 꽂는다

차량에 여유 컵홀더에다가 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프링

이렇게 입구가 스프링 처리가 되어있어서

손으로 눌러서 쓰레기를 넣을 수 있고

평상시에는 입구가 닫혀져 있습니다.

 

쓰레기가 가득 차면

여느 쓰레기통과 동일하게

뚜껑을 열어서 버려주시면 됩니다 :)

 

 

 

 

어반카 차량용 슬림 원터치 휴지통 다크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 총 평 ◆

차량에 휴지가 자주 발생하시는 분은

필수로 휴지동 하나 놔두시는 걸 고려해 보는 게.. 좋습니다 ㅋㅋ

매번 휴지를 구석에 짱박아 놓아서 지저분했던 차량을

한 결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이 제품은 입구가 자동으로 닫혀있기 때문에

혹시나 냄새가 나는 쓰레기라도 그 냄새를 막아줍니다.

손으로 눌러서 입구를 여는 방식이라서

오히려 자동 방식보다 편리하고 빠릅니다.

 

 

● 장점

  • 매우 저렴하다
  • 컵홀더 방식으로 공간이 절약된다.
  • 입구가 닫혀있어서 냄새 걱정이 없다.

 단점

  • 저렴한 만큼 재질은 플라스틱 타입이다.
  • 디자인이 그렇게 예쁘진 않다.

 

저렴한 가격의 휴지통을 구하시려는 분은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이소에서 단돈 천 원밖에 하지 않으니..

쓰다가 마음에 안 들면 다른 걸로 바꿔도 아깝지가 않습니다 ㅋㅋ

 

 

 

※ 차량용 휴지통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

 

초보DIY

13년식 올뉴모닝을 벤츠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봅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DIY를 시도 해볼거에요!

www.youtube.com

초보diy 다이소 차량용 휴지통

 

 

반응형

댓글()